병살 관련 질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통은 2루->1루 로 던져서 포스아웃시키고 병살잡잖아근데 1루->2루 로 병살잡으려면 2루에선 태그아웃 시켜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타자를 먼저 아웃시킨 상황이면 진루의무 사라져서 태그해야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 뭔가 이해가되는듯 안됐는데 이제 이해됐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