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살 관련 질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20 목록 댓글 2

보통은 2루->1루 로 던져서 포스아웃시키고 병살잡잖아
근데 1루->2루 로 병살잡으려면 2루에선 태그아웃 시켜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타자를 먼저 아웃시킨 상황이면 진루의무 사라져서 태그해야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 뭔가 이해가되는듯 안됐는데 이제 이해됐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