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하는거도 본인 목소리인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5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지 목소리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ㅂ 자정되자마자 투표해버렸는데 다행히 정수빈 뽑고 있었네 아니었으면 미안할뻔했다 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