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은 이정도면 다 보내줘야하는거 아니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볼때마다 충격.. 이것보다 더한걸 올스타에서 보여줄거 아니야.... 작년 박찬호 티니핑은 기억나서 요를레이는 약해보이기는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