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정수빈 목소리까지 ㅈㄴ 갸루 적합화 미쳤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6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적합화 ㅅㅂㅋㄱㅋㄱ아니근데 그 힘빠지는말투가 ㄹㅇ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