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김도영은 진짜 광주를 존나 사랑하는거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094 목록 댓글 7

내가 봤던 선수들중에 애향심 1짱인 사람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서 더 좋아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광주피플+갸팬들한테 예쁨받을만해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서 다들 예뻐하는구나 실력 좋은데 태도도 좋아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ㄴㄲ 예쁨받는데는 다 이유가 있어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