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욕이야 칭찬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03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ㄴ웃겨 아 ㅠㅠㅠㅠㅠhttps://x.com/kkii_rii_twins/status/2069059106590343614?s=46&t=TGQZrrQuQH9Nard4fcAJM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ㅅㅂ 갸웃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게 생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똑부러지게 말해서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게 생긴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