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빠져서 야구 좀 보러 가려고 하는데 플미 아니면 거의 갈 수가 없네ㅡㅡ 3층도 처비싸 거의 5만원에 파는데 원정팀 자리는 원래 이래? ㅠㅠ 집규석에서 아이패드로 볼란다 그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기아경기임? 그럼그럴수도 흥참동경기는 매진안돼서 안비쌈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기아 경기 원래 이래?ㅠ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잠실이야? 서울이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서울에서 하는 기아 경기가 이렇구나...ㅎ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혹시 24일 1루 3층석 3석 원가양도하는데 받을 생각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