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미 ㅈㅉ 개짱난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14 목록 댓글 5

뒤늦게 빠져서 야구 좀 보러 가려고 하는데 플미 아니면 거의 갈 수가 없네ㅡㅡ 3층도 처비싸 거의 5만원에 파는데 원정팀 자리는 원래 이래? ㅠㅠ 집규석에서 아이패드로 볼란다 그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아경기임? 그럼그럴수도 흥참동경기는 매진안돼서 안비쌈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아 경기 원래 이래?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잠실이야? 서울이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서울에서 하는 기아 경기가 이렇구나...ㅎ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혹시 24일 1루 3층석 3석 원가양도하는데 받을 생각잇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