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현 호불호를 떠나서 이건 에바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87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해설하면서까지 조롱을.... 사람들이 조롱 못해서 안달난 것 같음 https://youtube.com/shorts/aBAI0S8VP5Y?si=llW1XM3AnNI1Xyb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우...;;; 심하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ㅊ개에바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이택근임? 개오바다 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으 저 한남들끼리 신난 웃음소리 ㅈㄴ 역하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