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현 호불호를 떠나서 이건 에바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878 목록 댓글 17

뭔 해설하면서까지 조롱을.... 사람들이 조롱 못해서 안달난 것 같음
https://youtube.com/shorts/aBAI0S8VP5Y?si=llW1XM3AnNI1Xyb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우...;;; 심하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ㅊ개에바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이택근임? 개오바다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으 저 한남들끼리 신난 웃음소리 ㅈㄴ 역하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