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게 다같이 무리하는 것도 아니고 두산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것도 개무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투표했는데..올스타 가서는 도대체 뭘 보여줄지 기대됨 더 이상 보여줄게 있나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소품이고 야선이고 베팁이고 다 무리를 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존나 무리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