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모든 구단이 저렇게 무리하게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1 목록 댓글 6

아니면 그냥 순수 두산만 이렇게 역사로 남게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그만하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ㄴ 저정도로 참여 안할듯 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안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 절대 안할 사람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절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