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모든 구단이 저렇게 무리하게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면 그냥 순수 두산만 이렇게 역사로 남게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그만하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ㄴ 저정도로 참여 안할듯 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안할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 절대 안할 사람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절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