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식이 이정도로 자길 닮으면 뭔 기분일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887 목록 댓글 4

심지어 인크커피에서 일하는 정해영 형은 정해영보다 더닮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출아법 아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인크커피에서 정해영 형 봣는데 ㄹㅇ개ㅐㅐㅐㅐㅐ닮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목소리도 개닮아서 정해영 투잡뛰는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광주원정갔을때 유탑?호텔 묵었는데 여기 타이거즈 층이 있어서 야구팬들은 다 거기로 배정해주는거 같앗단말임? 거기 가면 막 옛날 해태시절 우승사진들 있고 그런데 나 진심 우리 호실 찾아가면서 암생각없이 벽 구경하다가 너무나도 정해영인 사람이 옛날사진에 있어서 응? 하고 가던길 백스텝함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