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빈까지가 딱 좋았던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25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민석 곽빈 요정도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난 곽빈꺼는 ㅈㅉ 못보겠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차라리 그건 걍 웃기기라도 했지 점점 정색함 ㅠ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 이젠 좀 부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히려 곽빈만 ㅈㄴ 부담이고 그뒤로는 걍 무난한거 같은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