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정수빈은 팬들이 제발 수술해 ㅠㅠ 이럴 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스타 투표 야-호⭐️파라파라나 춰야지 이러고 잇엇단거아냐 ㅈㄴ 황당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