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인센티브가 궁금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64 목록 댓글 2

김도영 24년에 엄청 팔았다는 그건 아는데 구단에서 베스트5 정도 팔리는 인기선수라고 하면 1년에 몇천정도 받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인기 많으면 억도 받을 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5천원에 만개만해도 5천만원인데 저때 김도영 1010 3030 mvp 싸이클링에 그냥 유니폼까지라 억 기본이었을듯!! 더군다나 기록니폼은 더 준다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