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인센티브가 궁금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도영 24년에 엄청 팔았다는 그건 아는데 구단에서 베스트5 정도 팔리는 인기선수라고 하면 1년에 몇천정도 받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인기 많으면 억도 받을 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5천원에 만개만해도 5천만원인데 저때 김도영 1010 3030 mvp 싸이클링에 그냥 유니폼까지라 억 기본이었을듯!! 더군다나 기록니폼은 더 준다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