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렬이들아 두부 누구 강아지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58 목록 댓글 5

ㅈㄴ귀엽다 진짜부럽다 트위터에서 조형우선수 무릎에 앉는거 봤는데 너무 작고 귀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조형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헐 1순위가 아빠라는게 조형우선수의아버지라는 뜻인거였구나 본가강쥐인가보네 진짜 개귀엽다ㅜ 짖는소리도 귀여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ㅇ마자 본가 강쥐ㅋㅋㅋㅋ 자주 못보는데도 두부가 조형우 좋아한대.. 짱귀엽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런 가나디 두고 원정 어떻게 다님ㅜ 발 피하는 내향견 제티도 귀엽다.. 걍 영상 풀로 봐야겠슨 저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부러움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너무귀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