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너네가 투수인데 야수가 이지타구 실책하면 빡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8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뭔가 나도 터질때있으니까 그냥 악 아쉽네 이정도일거같긴한데 막상 투수되면 다르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솔직히 빡칠꺼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빡치지 근데 티는안낼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빡치는데 호수비해줄땐 또 존나고마우니까 걍 쩔수업지 하고 ㄱㅊ다고 할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빡치기야 하는데 본문처럼 내가 그럴때도 분명 있을거기때문에 티안내려고 하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잘던질땐 빡치고 못던질땐 아쉽기만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