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두산은 야수가 필요해 투수가 필요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지우는 투수할 생각이 별로 없나봐 자기를 야수로 봐주는곳에서 뛰고싶다 했나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수 !!! 그래서 두지우 정말 필요해 .. 두산 ♡ 두지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