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인터뷰 이제 봤는데 주전자리 뺏은게 미안해서 선발 기용한다는게 무슨소리야ㅅㅂ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인 실력이 개썩어서 후배한테 주전자리 뺏긴건데 그게 미안함이 남은건지 주전 박는다고?..스탯도 더 딸리는데?? 형님야구 미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디?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호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으휴 제목만 봐도 누군지 알겠네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