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인터뷰 이제 봤는데 주전자리 뺏은게 미안해서 선발 기용한다는게 무슨소리야ㅅㅂ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90 목록 댓글 4

본인 실력이 개썩어서 후배한테 주전자리 뺏긴건데 그게 미안함이 남은건지 주전 박는다고?..스탯도 더 딸리는데?? 형님야구 미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디?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호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으휴 제목만 봐도 누군지 알겠네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