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종 선발마다 그런거면 노렸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37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자만 있을때 괴롭힌 거 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개소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ㅅㅂ 이제 봄 미친거아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진심 왜저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쳤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친거아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