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쵸들아 티켓팅 여기에서 기다려야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동으로바뀌나 기억이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칸쵸는 아니지만 나갔다왓다감ㅅ다 하라햇던 것 같음 그럼 시간 되면 지금 화면에서 예매하기 활성화되었던 것 같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ㄴ 대기창에서 기다려야됨 근데 언제 대기 뜨는지 모름 어쩔땐 10분전 어쩔땐 20분전 ㅇㅈㄹ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