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기아 왜이렇게 애정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1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항상 팬들앞에서 웃으면서 손흔들고 지나가주고 싸인도 잘해주고 내년에 또 있고 싶다고 인터뷰하고 그동안 기아에 이런 외국인 선수가 있었나싶어서 볼때마다 신기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일❤️기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이런 외인 처음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타팀팬인데 사람 자체가 넘 좋아보이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직관 가면 네일 항상 친절하게 손 흔들어줌 애들 있으면 애들 콕 집어서 팬서비스 해주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인상도 좋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