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규 말 진짜 잘하는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92 목록 댓글 4


진짜 책 자주 읽나 말을 잘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의도된 실패 오...... 이 말 좋다 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얘 똑똑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책 존나읽나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좀 전에 저 인터뷰 읽었는데 같은 생각함 ㅋㅋㅋㅋ 역시 말을 잘하네 싶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