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갈 때 뭐챙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8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왜 맨날 적게 챙겨야지 해놓고 크로스백 꺼냈다가 다 안들어가서 결국 백팩 꺼내는지 모르겠음 노부상들(노보부상이라는뜻) 짐 공유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립밤 티켓홀더 보배 여름에는 손풍기까지 끝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카드(주머니), 립밤(주머니), 물한병, 응원배트, 쿨링패드.... 차끌고갈땐 일케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립밤 핸드크림 물 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갑 에어팟 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크로스백에 ㅈㄴ 작은 물티슈, 쿨링티슈, 보조배터리, 카드지갑, 선글라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