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대전원정 처음가는데 1박 사치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8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일치기로도 많이 가는건 아는데 그냥 편하게 1박하고 다음날 점심쯤 올라올까 싶어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데 아침에 빵 사서 올라오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아 그럼 1박으로 간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빵도 사고 졸라 재밋을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왜 마싯는거 먹고 천천히 여유롭게 가는거지 ㄱ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