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리는 시간은 비슷한데 버스는 환승 2번 해야되고 지하철은 한 번만 해도 됨 구일역 한 번도 안 가봐서 고민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지하철역 나오면 바로 앞이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퇴근 시간 피해서 갈 예정이고 고척 앞에서 음식 사갈 예정이면 버스고 아니면 지하철. 내야는 버스가 가깝고 외야는 지하철이 가까운데 한 3~5분만 더 걸어가면 되는거라 큰 차이는 아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퇴근시간에 가는거 아니면 버스 추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영등포 신도림역 지나면 여기서 버스타는것도 편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퇴근길엔 버스 절대 ㄴㄴ 거기 재수없으면 30분 갇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