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첨 가보는데 버스 탈까 지하철 탈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28 목록 댓글 9

걸리는 시간은 비슷한데 버스는 환승 2번 해야되고 지하철은 한 번만 해도 됨 구일역 한 번도 안 가봐서 고민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지하철역 나오면 바로 앞이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퇴근 시간 피해서 갈 예정이고 고척 앞에서 음식 사갈 예정이면 버스고 아니면 지하철. 내야는 버스가 가깝고 외야는 지하철이 가까운데 한 3~5분만 더 걸어가면 되는거라 큰 차이는 아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퇴근시간에 가는거 아니면 버스 추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영등포 신도림역 지나면 여기서 버스타는것도 편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퇴근길엔 버스 절대 ㄴㄴ 거기 재수없으면 30분 갇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