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라팍 차 끌고 가는 동윤이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네 몇시간 전에 가고 주차 어디에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일찍 가면 라팍 주차장 한두시간 전이면 알파시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엔 주말 한두시간 전에도 알파시티 자리 ㅂㄹ없더라 그럴땐 유료주차함 라팍에 하고싶으면 진짜 개일찍가야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