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민심 나락갔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531 목록 댓글 8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런.. 하지만 업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ㅈㄷ 존나미친놈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랬는데 애 야구 소질없으면 존나 웃기겠다 ㅋ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농선이랑 결혼한것도 다 계획이겠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징그러워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ㅈㄴ 기괴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