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필 원정 혼직인데 4층 스카이석 둘 중 어디가 나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17은 14열 응원석 바로 뒷구역이라 응원소리 잘 들려서 더 재밌을 것 같고 413은 6열인가 경기가 더 잘 보일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413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투표결과도 압도적이다ㅋㅋㅋ고마워!! 투표해준 수일이들도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