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파크 원정 혼직 하는데 자리 응지가 낫겟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40 목록 댓글 6

114구역이랑 117구역중에!! 앉아서 보는거 좋아하긴하는데 114에 원정팀 ㅂㄹ 없을까봐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응지ㄱ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산이 이번 주중인가? 원정팀많은거원하면 응지가는게 좋을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응단앞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원정팀 많은거 원하면 117이고 앉는게 더 좋으면 114ㄱㄱ 주중 롯데전 116 갔는데 반반? 느낌이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