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잠실 네이비석 부모님이 가기 힘들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61 목록 댓글 16

엘베 있나요... 한번도 안가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화장실이나 담타 필요하시면 불편할듯 안에서 안 나오면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이비 앞쪽은 계단안올라가도 ㄱㅊ아 거기는 괜찮으실듯! 그거아님 안에는 걍 오르막이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 네이비 7-13열 이쯤은 가로로 칸수도 적고 들어가자마자 계단 없어서 편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꼭대기쪽만 피해!!! 거긴 젊크크도 힘들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엘베 없어요...계단이라 블루석이 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