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베 있나요... 한번도 안가봤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화장실이나 담타 필요하시면 불편할듯 안에서 안 나오면 ㄱㅊ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네이비 앞쪽은 계단안올라가도 ㄱㅊ아 거기는 괜찮으실듯! 그거아님 안에는 걍 오르막이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그 네이비 7-13열 이쯤은 가로로 칸수도 적고 들어가자마자 계단 없어서 편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꼭대기쪽만 피해!!! 거긴 젊크크도 힘들더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엘베 없어요...계단이라 블루석이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