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쪄서 지금 들어가는 옷이 유니폼밖에 없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요일마다 번갈아가면서 유니폼만 입고 다니고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좋다 그리고 유니폼 비싸서 뽕뽑아야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그러고싶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