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직구장 2박 이상 했던 애들아 야구장 가기 전에 뭐하면서 보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35 목록 댓글 18

이번에 2박 3일 부산 혼자 직관 가볼까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첫날인가 둘째날에 야구장가고 그다음날은 서면에서 놀고 그다음날은 그냥 광안리가서 놀다가 집갓던거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야구장 바로 옆에 있는 홈플에서 영화 봤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전포 카페거리 광안리 구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