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직구장 2박 이상 했던 애들아 야구장 가기 전에 뭐하면서 보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35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 2박 3일 부산 혼자 직관 가볼까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첫날인가 둘째날에 야구장가고 그다음날은 서면에서 놀고 그다음날은 그냥 광안리가서 놀다가 집갓던거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야구장 바로 옆에 있는 홈플에서 영화 봤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전포 카페거리 광안리 구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