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왕복 3시간인데 너네팀 구단에서 일할 수 있으면 할거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61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바말고 그 구장에서 일하는 정규직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도민 왕복3시간 그냥 평범한데..ㅎㅠㅠ 닥 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왕복 30분인데 이사를 가야하는 건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도민 왕복3시간은 일상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ㅇㅇ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