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왕복 3시간인데 너네팀 구단에서 일할 수 있으면 할거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61 목록 댓글 16

알바말고 그 구장에서 일하는 정규직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도민 왕복3시간 그냥 평범한데..ㅎㅠㅠ 닥 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왕복 30분인데 이사를 가야하는 건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도민 왕복3시간은 일상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ㅇㅇ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