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수일들아 10개구단중 하나 모기업 입사하게해주는대신 팀갈조건있으면 팀갈가능할거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24 목록 댓글 67

나 가능ㅋㅋ뒤도안돌아보고 팀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쌉가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갸일이 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갈게 당장 어느팀으로 가면 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이미 동윤이됨 준비됏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동윤이할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