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수일들아 10개구단중 하나 모기업 입사하게해주는대신 팀갈조건있으면 팀갈가능할거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24 목록 댓글 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가능ㅋㅋ뒤도안돌아보고 팀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쌉가 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갸일이 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갈게 당장 어느팀으로 가면 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이미 동윤이됨 준비됏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동윤이할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