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가 같은팀팬 만나면 반갑지 않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37 목록 댓글 7

다른팀팬 봐도 뭔가 반가운데 우리팀팬여자 만나면 내적친밀감 장난아님 지금 지하철인데 내 옆자리에 우리팀 키링 다신 여자분 계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 서울사는 흥참동팬인데 집 가는 동선까지 같은 우리팀팬봐서 너므ㅜ반가웠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흥참동에 타지역 사는데 집근처에서 울팀팬 가끔 마주치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반가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ㅁㅈ 흥참동인데 지방에서 만나면 넘 반가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 서울팀 응원하는 경기도민인데 광역버스에서 보면 특히 더 반가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