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팤 떡볶이 바로그집이랑 농심가락중에 뭐가 더 맛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72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둘다 아니고 떡반파야 배달가능 포장가능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로그집은 마요네즈생크림고추장(?)맛이야 농심가락은 꾸덕한 떡볶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농심가락이 더 맛있어 거기에 성심당 찹쌀주먹밥 같이먹으면 존맛이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농심가락 맛있긴한데 나 매운거 잘먹는 편인데도 좀 맵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닥 농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