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팤 떡볶이 바로그집이랑 농심가락중에 뭐가 더 맛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71 목록 댓글 23

아 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둘다 아니고 떡반파야 배달가능 포장가능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로그집은 마요네즈생크림고추장(?)맛이야 농심가락은 꾸덕한 떡볶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농심가락이 더 맛있어 거기에 성심당 찹쌀주먹밥 같이먹으면 존맛이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농심가락 맛있긴한데 나 매운거 잘먹는 편인데도 좀 맵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닥 농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