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교대근무하는데 야간하는날 우리팀 이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0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야간이니까 이기라는 뜻이야 이놈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일아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일아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일아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