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동윤이들아 비빔면 카드 이렇게 나왔는데 주면 받을 것 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삼성팬인 친구 만나는데 괜찮으면 주고싶어서 여기에 친구가 좋아하는 애는 없고 마킹은 김성윤임이런 글 안된다면 말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주는 거면 무조건 감사합니다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마킹 김성윤이면 김성윤카드도 있어서 ㄱㅊ한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지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