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동윤이들아 비빔면 카드 이렇게 나왔는데 주면 받을 것 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19 목록 댓글 4

오늘 삼성팬인 친구 만나는데 괜찮으면 주고싶어서 여기에 친구가 좋아하는 애는 없고 마킹은 김성윤임
이런 글 안된다면 말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주는 거면 무조건 감사합니다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마킹 김성윤이면 김성윤카드도 있어서 ㄱㅊ한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지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