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팍 처음가보는데 배달 어디서 받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1

위팍은 배달존이 따로 없나??
외야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외야게이트 치는데 다들 잘 모르시더라 그래서 맨날 1루게이트까지 가서 받아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