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팍 처음가보는데 배달 어디서 받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팍은 배달존이 따로 없나??외야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외야게이트 치는데 다들 잘 모르시더라 그래서 맨날 1루게이트까지 가서 받아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