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이정도면 낮춰도 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27 목록 댓글 2

100사려고했는데 95만 남았어ㅠㅜ
1센치씩 차이면 걍 95해도 별 차이 없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을듯가슴 단면도 ㅂㄹ차이안나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을듯 나 이거말고 우리팀꺼 95 100 둘다잇는데 딱히차이안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