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저번주에 코엑스 주류박람회 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니폼 입은 두산팬들 계속 보임 친구랑 다니면서 조용히 헉 양의지다 정수빈이다 이러고 다님 항준이들 주류박람회 갔다가 야구 보러 갔나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미리 달리고 가셨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 나도 항준인데 이거감 두산옷입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