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대전 볼파크 안에서 뭐 사먹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55 목록 댓글 6

농심가락, 크새, 김말이 빼고 수일이들 픽은 뭐야 오랜만에 가는데 새로운 거 없나 맨날 저 3개만 먹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구르닭도 맛있어 중간에 출출하면 오수리나 구르닭에서 사우나 오징어도 ㄱㅊ 근데 양이 적긴해 더울땐 이닝스바 가서 앉아서 야구보면서 핫도그 이런거 먹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더본가서 삼겹살+뭔국수?냉면?세트 그거 진짜 개존맛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들 땡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닭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창억떡 사가서머겅ㅅ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