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저번주에 광주에서 야구 몇 시에 해요 처음 겪어봤잖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에서는 누가 유니폼을입든말든 관심 없는데 광주에서 유니폼 입고 돌아다니니까 어떤 할무니가 오늘 야구 몇 시에 해요? 이러심 내적으로 춤춤 처음 겪어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서울갸일인데 광주에서 횡단보도 서있다가 아저씨가 이겼어요? 오늘 선발 누구예요~? 이러심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광주송정역에서 한 3-4명 되는 사람무리가 나보고 김도영 화이팅!!!!!! 해주심 ㅠ ㅋㅋㅋ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광주사람들 유니폼만 보이면 친근한가봐 저번에도 어떤아저씨가 말걸었다고 올라왔는데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