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원정팬인데 벌레 무서워하면 닥 2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01 목록 댓글 5

1. 3루 네이비석 324구역 2열

2. 중앙네이비석 320구역 맨 뒷열

중네 320에 원정팀 많은지 응원 열심히 해도 되는지도 궁금햐ㅠㅠ 찾아보니까 맨뒤는 다 일어서서 본다고 하긴 하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닥 2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벌레도 벌레인데 2열이면 시야 가려져서 맨뒤 ㄱ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 기준 320은 다 우리 팀이였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320 조금 섞여있을거긴한데 맨뒤면 일어나도 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2번 ㄱㄱ 근데 러브버그는 못 피함 내가 주말에 327 네이비 맨뒷열 다녀왔는데 팅커벨은 못 봤지만 러브버그는 개많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